아카드 - 종합 재고 관리 솔루션
Akkad는 소매, 식당 및 창고를 포함한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를 위해 설계된 강력한 재고 관리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실시간 판매 분석, 재고 추적 및 주문 관리를 비롯한 기능을 제공하여 효율성을 위한 운영을 간소화합니다. 사용자는 재고 수준을 관리하고, 주문을 생성하며, 송장을 생성할 수 있으며, 바코드 스캐닝 및 팀 협업 도구와 같은 고급 기능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
이 플랫폼은 역할 기반 권한을 가진 다중 사용자 액세스를 지원하여 안전하고 조직적인 운영을 보장합니다. 송장 및 배송 라벨에 대한 사용자 정의 인쇄 옵션과 배송 회사와의 통합을 통해 Akkad는 완벽한 솔루션 제공에 집중합니다. 이 앱은 7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어 비즈니스가 재정적 부담 없이 기능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.